3일동안 안보기
  • 2024-02-28
로딩

인터넷방송

“돈 얼마나 더 벌려고” 매달 1억원씩 버는 ‘이 남자들’ 이런 것까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작성일 2023.03.15 03:48

본문

16788193301984.jpg

아프리카TV가 인기 BJ 3대장과 함께 최초의 오리지널 예능 ‘철감봉’을 선보인다.

아프리카TV는 오는 21일(금) BJ 철구, 감스트, 와꾸대장봉준(이하, 봉준)이 함께하는 오리지널 웹 예능 ‘철감봉’의 VOD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제작은 예능∙드라마∙영화 등 차별화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하는 아프리카TV의 디지털 콘텐츠 자회사 ‘프리콩’이 맡는다.

16788193343453.jpg

아프리카TV가 선보이는 오리지널 VOD 콘텐츠 ‘철감봉’은 아프리카TV의 인기 BJ 철구, 감스트, 봉준이 화려한 라인업의 게스트들과 함께 특유의 하이 텐션으로 진행하는 리얼리티 웹 예능이다. 특히, ‘철감봉’은 BJ와 유저들의 아이디어를 콘텐츠에 반영해 함께 만들어가는 인터렉티브 예능인 만큼 다양한 의견을 받아 각양각색의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철감봉’은 오는 21일(금) 오후 8시 아프리카TV 철감봉 채널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새 에피소드가 업데이트 된다. 첫 에피소드는 철구, 감스트, 봉준 세 명의 BJ가 ‘주식회사 철감봉’을 설립하고 CEO에 도전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들은 사원증 제작을 위한 화보촬영, 건강검진 등 실제 회사 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을 법한 일들을 재미있게 풀어 나간다. 세 명의 BJ는 그동안 아프리카TV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한 노하우와 서로간의 케미를 바탕으로 유저들이 함께 공감하고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전망이다.

‘철감봉’은 유저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인터랙티브 웹 예능으로 세 BJ들은 유저들과 적극 소통하는 한편, 프로그램 공식 굿즈, 티켓 판매 등의 커머스 같은 다양한 도전에 나설 계획이다.

로딩

최신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