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동안 안보기
  • 2024-03-28
로딩

연예

"차서원, 엄현경 결혼 소식에 여전히 소중한 팬들에게 진심 전하며 악플 태풍 업격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작성일 2023.06.09 11:30

본문

16862769142327.jpg


배우 차서원이 BL(Boys Love, 남성 동성애 물) 비의도적 연애담 팬들에게 진심어린 손편지를 전했다. 최근 엄현경과 결혼 2세 소식을 전한 후 악플이 쏟아지자 손편지를 공개한 것이다.

이 손편지는 차서원의 팬들에게 조심스레 보낸 진심이 전달되기를 바라는 제작진의 의견과 함께 공개됐다. 차서원은 이를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맺은 배우들과 스태프, 팬들의 사랑, 촬영장에서의 행복한 추억까지, 이 모든 것이 여전히 감사하고 소중한 순간으로 남아있다"며 앞으로도 동생들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차서원은 이번 달 5일 엄현경의 혼전 임신을 알림과 동시에 내년 5월 결혼식을 예정 중이다. 그러나 일부 팬들은 차서원이 최근 BL 물에 출연했으며, 한 번에 열애, 결혼, 임신 발표를 한 것에 당황스러움을 느끼면서 악플을 쏟아내기도 했다.

이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은 도예가 윤태준, 차서원과 대기업 총무과 직원 지원영, 공찬이 거짓말로 관계를 시작하지만 진짜 사랑을 느끼는 이야기를 그렸다. 피비 작가의 동명만화가 원작이며, 3월 티빙을 통해 공개돼 일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OTT '라쿠텐'에서 3~4월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연간 1위에도 이름을 올렸고, 스핀오프도 예정돼 있으며, 넘버쓰리픽쳐스 제작으로 올 하반기 촬영을 시작해 내년 초 공개할 예정이다.
로딩

최신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