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동안 안보기
  • 2024-02-28
로딩

이슈

기타

가수 현미, 전 남편 이봉조와의 '러브 스토리' 재조명…향년 85세 별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작성일 2023.04.04 17:30

본문

16805964142364.jpg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TV조선의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현미가 전 남편인 고 이봉조와의 러브스토리가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현미는 지난해 10월 방송된 '마이웨이'에 출연해 이봉조와의 만남과 이별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그녀는 이봉조와의 연애를 지독하게 해서 그 사실을 몰랐다고 고백했으며, 이봉조가 유부남이라는 사실도 나중에 알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녀는 만남 당시 이봉조가 자신을 정말 잘 챙겼다며 그 예로 따뜻한 양말을 선물해주고, 추운 겨울에는 자신이 입던 밍크 코트까지 빌려준 적이 있다는 이야기를 했다.

하지만 이별 이후 이봉조와 다시 만나게 되었을 때는 싸우다가 이별을 택했으며, 그 사실을 발표하며 '다시 살자'고 제안했지만 그녀는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전했다.

현미는 이어 이봉조를 보는 영상을 보며 눈물을 흘렸다고 전하며, 그는 말라가는 모습에서 틀니를 보여주며 '이렇게 불쌍해 살고 있는데 안 받아줄 거냐'고 말했다고 전했다.

현미는 이별이후 이봉조가 세상을 떠나기 전에 다시 만나 헤어지는 기회를 갖지 못한 것이 아쉽다고 말했다.

이러한 대화는 '마이웨이'에서 전해졌으며, 현미는 85세의 나이로 별세하였다.

로딩

최신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